유니드라이브 구형모델 UNI1405 (4kW)가 수리차 입고되었습니다
인버터를 받았을 당시 Keypad케이스는 물론 UD51케이스도 모두 파손되었습니다
UNIDRIVE 출시 당시에는 유럽에서 환경규제가 있어 잘 분해되는 플라스틱을 사용해야 했습니다
그런 재질의 플라스틱을 인버터 케이스로 사용한 결과 인버터의 케이스가 열화되면 사진과 같이 부서지게 되었습니다
이것이 UNIDRIVE의 가장 큰단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
최고의 성능, 최고의 Performance 를 발휘하지만 플라스틱 파손 문제로 어이없게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
Power Module의 왼쪽의 사진은 고장난 모듈입니다 그을린 흔적이 있습니다
오른쪽은 새로 교체한 모듈입니다
Keypad와 UD51케이스도 교체를 했습니다
모터를 가동시키면서 점검을 했습니다
Closed Loop모드 설정으로 엔코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
Pr.3.01 = 지령 rpm
Pr.3.02 = 피드백 rpm
Pr.3.03 = 오차 rpm
Pr.4.01 = 운전전류 A
Pr.5.05 = DC전압 Vdc
파라미터와 계측기로 확인해서 정상여부를 점검하게 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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